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청주시립무용단 ‘도로시의 환상대모험’ 티켓 오픈

등록일 2021년04월19일 09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공연 포스터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립무용단(예술감독 겸 상임안무자 김진미)이 오는 5월에 선보이는 가족을 위한 무용극 ‘도로시의 환상대모험’ 티켓 예매를  4월 20일 오후 3시부터 공연세상(☎1544-7860)을 통해 시작한다.

 

이번 공연은 명작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각색한 작품으로 아이에게는 교훈과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부모에게는 어릴 적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동심의 이야기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연장을 찾은 가족 단위의 관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용극이다.

 

‘도로시의 환상대모험’은 내달 5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 간 총 6회의 공연으로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펼쳐진다.

 

김진미 예술감독의 독창적인 연출과 윤미경, 오진경 상임단원이 공동안무를 맡아 더욱 다양하고 폭넓은 구성으로 모든 이들에게 꿈과 희망이 함께하는 추억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입장료는 전석 5000원으로 4세 이상 관람가이며, 사전예매만 가능하다.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수칙에 따라 객석 띄어 앉기와 관람 시 마스크 필수 착용, 발열 체크 등을 시행한다.

 

※ 20일~21일(목,금) 저녁 7시 30분, 21~23일(토,일) 오후 2시, 5시 공연.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