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제천시립도서관,‘미처 친해지지 못한책’을 소개합니다

등록일 2021년04월13일 09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홍보물 (사진출처: 제천시)

 

제천시립도서관(관장 박상천)은 제57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북 큐레이션 행사인 ‘미친책(미처 친해지지 못한 책)을 소개합니다’를 운영한다.

 

그동안 베스트셀러나 신간도서에 밀려 독자들과 미처 친해지지 못한 책인 미 대출 도서들로 테마 서가를 구성하고, 기존 대출가능권수 외에 특별대출로 권수 제한 없이 추가로 대출을 허용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근 3년 이내 구입도서 중 한 번도 대출되지 않은 도서관의 숨어있는 양서를 소개하고 이용을 권장함으로써, 다채로운 독서 환경을 제공하고 도서관 자료의 활용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책갈피를 배포하는 도서관 이용 캠페인 ‘우리는 왜 도서관에 가는가’, ‘2021 독서챌린지 특별홍보행사’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온라인 플랫폼이 넘쳐나는 시대에도 도서관을 찾는 이유를 생각해보고 편독 없이 다양한 주제의 책을 제안한다.

 

박상천 관장은 “여러 분야의 정보를 공유하여 이용자의 독서활동이 풍요로워지고, 나아가 시민 독서문화를 조성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 한다”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알림마당 또는 열람팀 (☎043-641-3744)으로 문의하면 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