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괴산군, 4월 괴산아카데미 운영

등록일 2024년04월18일 10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지난해 11월 괴산아카데미(사진출처 : 괴산군청)

 

충북 괴산군(군수 송인헌)은 문화의식을 함양하고 새로운 정보 제공으로 풍요로운 평생학습을 실현하고자 운영하는 ‘괴산아카데미’ 강연이 오는 22일 오후 2시 괴산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4월 괴산아카데미는 최현우 강사를 초빙해 ‘편견을 넘어 꿈과 희망에 주문을 걸다’라는 주제로 무료 강연을 진행하며, 괴산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또는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강사로 초빙된 최현우 강사는 마술사로 활동하며 ‘2009~2021 최현우 서울공연 및 전국투어’, ‘최현우 매직콘서트 〈THE BRAIN〉’ 등을 개최하며 다양한 방송과 공연을 통해 대중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고 있다.

 

군은 이번 강연을 통해 괴산군민에게 새로운 문화의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지금까지 진행된 괴산아카데미가 모두 알차고 유익한 내용으로 주민 만족도가 높았다”라며 “앞으로도 군민이 원하는 강사를 초빙해 양질의 강의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5월 괴산아카데미는 개그맨 서경석 씨가 강연을 할 예정이며, 관련 문의사항은 괴산군청 미래전략과 평생학습팀(043-830-3776, 3778)으로 연락하면 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