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충북청원지역자활센터, 청주청남라이온스클럽 ‘저소득층 삶의 질 개선’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실시

등록일 2024년04월15일 10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봉사활동 사진(사진출처 : 충북광역자활센터)

 

청주시에서 운영하는 충북청원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경호)와 청주청남라이온스클럽(회장 임경묵)이 함께 2024년 4월 9일(화) 청주시의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독거노인 가정집에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날 봉사는 충북청원지역자활센터의 신박한 정리 사업단과 청주청남라이온스클럽이 청주시주거복지센터와 연계하여 주거환경개선이 필요한 독거노인 가구의 쓰레기 처리, 청소, 정리 등을 제공하였다.

 

충북청원지역자활센터장 김경호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현안들을 고민해 왔으며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가 안고 있는 문제에 대하여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지역 저소득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의 진행방향을 말했다.

 

충북청원지역자활센터는 청주시로부터 위탁받아 저소득층의 자립을 돕는 자활근로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택배, 도배, 자원순환, 이미용 사업 등 14개 사업단에 105여명이 자활근로에 참여중이다.

 

앞으로도 충북청원지역자활센터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행보를 기대해 본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