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9월 청주아카데미, 오은영 마술사 초청 강연 개최

등록일 2022년09월21일 09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오은영 마술사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 평생학습관이 22일 오후 2시 청주시 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오은영 마술사를 초청해 ‘마술과 함께 하는 명화산책’이라는 주제로 청주아카데미 강연을 개최한다.

 

이날 강사로 나서는 오은영 마술사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사학과을 졸업하고 현재는 마술나라 대표 및 동아인재대학 마술학과 교수로 활동 중이며, EBS 매직 잉글리쉬 MC로도 활동했다.

 

오은영 마술사는 국내 최고의 여자 마술사이며, 미술사를 전공한 마술사가 딱딱하고 어려운 미술 강의가 아닌 누구나 한 번쯤 봤을 법한 명화의 배경과 숨은 의미를 소개해줄 예정이다.

 

매월 넷째 주 목요일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초빙해 진행하는 청주 아카데미는 청주 시민이라면 누구나 청주시 평생학습관 누리집에서 신청한 후 선착순 입장해서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또한 10월 27일(목) 박성준 풍수건축가를 초청해 ‘행운과 부를 부르는 풍수인테리어’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청주시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시민들에게 유익한 강연을 통해 소소한 즐거움을 안겨주고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