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서문시장에서 다양한 체험행사로 소확행을 누리세요

등록일 2021년12월03일 09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서문시장 (사진출처: 청주시)

 

서문시장상인회(회장 김동진)는 시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오는 4일부터 5일 양일간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서문시장 일원에서‘전통시장 활성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청주삼겹살축제를 대체하는 ‘주말엔 뭐하니? 일리오삼(1203) 삼겹살데이’ 행사와 연계해 시장 자체적으로 프로그램을 추가 구성, 젊은 층과 가족단위 고객을 적극 맞이한다는 계획이다.

 

활성화 이벤트 행사는 시장 내 체험부스에서 달고나 만들기, 트리 만들기, 캘리그래피 나눔과 풍선 이벤트, 붕어빵과 군고구마 나눔 이벤트 등 남녀노소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상인회에서는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주기적으로 자체 방역을 실시하는 등 이용객들이 안심하고 시장을 찾을 수 있도록 준비에 철저를 기했다.

 

김동진 상인회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어둡고 침체된 시장 분위기를 전환시키고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험행사와 나눔의 장으로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이 찾아주시어 잠시나마 정을 나누고 추억을 만드는 소확행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도 “전통시장에서도 여러 가지 문화체험 및 전래놀이체험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유입을 위한 이벤트 행사를 마련하고 있으니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이용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