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한범덕 청주시장, ‘방역수칙 준수해 일상으로 돌아가자’

등록일 2021년06월22일 09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한범덕 청주시장 (사진출처: 청주시)

 

한범덕 청주시장이 21일 소회의실에서 온라인 영상회의로 열린 주간업무 보고회에서 여전히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 시장은 “다음달 1일부터 정부 4단계 방침이 시작된다고 하는데, 그렇다고 해서 방역을 느슨하게 해서는 안 된다”며“사적모임에 대한 부분이 일부 완화된다고 해도, 마스크 착용, 2m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긴장을 늦추지 말자”고 호소했다.

 

또한 “시에서 추진하는 개관식, 준공식 등 대규모 행사에 대해서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하는 방법을 추진해 행사는 최소화‧간소화하고 효율성은 더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라”고 주문했다.

 

이어 “곧 시작될 장마에 대비해 각종 공사장, 산사태 위험지역 등을 사전 점검해 홍수를 예방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며“특히, 육거리 대형버스주차장 조성사업 현장, 상수도 지하굴착 현장 등 건축물 해체공사장 안전관리‧감독을 철저히 하라”고 지시했다.

 

끝으로 “시민과의 소통을 위해 청주시선 릴레이 소통, 공보관에서 만든 홍보영상 등 새로운 방식을 시도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역동적이고 활기찬 시정 홍보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화재, 물놀이 등 대비 안전수칙 준수 철저 ▲시의회 정례회 대비 만전 ▲국비 확보 노력 등을 요청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