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어른들의 예술감상 놀이터,‘태양은 자연을 예술은 삶을 물들인다’

등록일 2021년05월11일 09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프로그램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가 2021년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 사업 ‘태양은 자연을 예술은 삶을 물들인다’를 운영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청주시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21년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은 전국 문예회관을 거점으로 지역민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 삶의 질 향상과 여가선용 기회 제공, 문화적 가치의 다양성을 경험하는 예술감상 교육 프로그램이다.

 

‘2021년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 태양은 자연을 예술은 삶을 물들인다’ 교육은 지난 8일부터 오는 6월 3일까지 총 2기수(오전, 오후)로 나눠 주 1회 5주 간 청주예술의전당에서 운영된다.

 

오는 15일에는 충북 문화재단 대표 김승환 강사의 <낭만주의에 이르는 미학의 오솔길‘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지역 문화의 심장인 예술의 전당을 기반으로 감상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민들의 예술향유 기회 확대와 여가선용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지난 8일 1회 차 수업에는 청주문화재단 대표 박상언 강사의 ‘소비 사회의 문화와 예술’을 주제로 강의가 이뤄졌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