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한범덕 청주시장,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모든 행정력 집중’

등록일 2021년05월11일 09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한범덕 청주시장 업무 보고회 (사진출처: 청주시)

 

한범덕 청주시장이 10일 소회의실에서 온라인 영상회의로 열린 주간업무 보고회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라고 말했다.

 

한 시장은 “아스트라제네카 예방백신 접종 예약을 안내하고 있고, 곧 들어올 화이자 예방백신은 예방접종센터에서 접종하게 될 것”이라며“모든 행정력을 집중해 백신 접종이 완벽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백신과 더불어 생활 속에서 방역은 지속돼야 한다”며“각종 행사가 있는 이달에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맞춰 제한 조건을 철저히 지키고 가급적 이동을 자제해달라”고 호소했다.

 

이어서 “청주-청원 통합의 상징인 청주역~옥산 간 도로 개통에 이어 지난주 월오~가덕 간 도로가 개통됐다”며“도로 건설을 위해 애쓴 직원들 고생했고, 기다려주셨던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창 대읍 출범, 도와 함께 진행 중인 에어로폴리스 대형 물류센터 구축 협약 등 여러 가지 일이 정상 가동되고 있다”며,“지금 진행 중인 도시 재생 사업, 도매시장현대화사업 등 각 부서에서 계획한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주문했다.

 

끝으로 “4차 재난지원금, 특히 오늘부터 신청 받는 한시 생계지원을 지원하는 데 차질이 없도록 신경써달라”고 지시했다.

 

이외에도 ▲아프리카 돼지 열병 차단 노력 ▲과수화상병 예방 노력 ▲국비 확보 사업 노력 ▲국가철도망구축계획 반영 위한 협조 노력 등을 요청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