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보이스 트롯 콘서트. 28일 옥천에서 공연

등록일 2020년11월25일 09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보이스트롯 포스터 (사진출처: 옥천군)

 

코로나19로 지친 당신에게 희망을 전해 줄, 신나는 트롯 콘서트가 옥천군 관객을 찾는다. 옥천군은 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28일 오후3시, 7시 2회에 걸쳐 ‘희망의 보이스 트롯 콘서트’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희망의 보이스 트롯 콘서트’는 지난 9월 인기리에 막을 내린 TV프로그램‘MBN 보이스트롯’에서 TOP10 올랐던‘문희경’,‘박광현’,‘박상우’와 준결승에 오르며 강남 보컬학원 원장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김현민’이 출연한다.

 

이 공연은 중장년층과, 신세대 모두 좋아 할 트로트곡으로 장기화된 코로나에 지친 군민들에게 활력을 전할 예정이다.

 

옥천군은 수도권 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과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행정명령(충청북도)에 따라 거기두기 앉기로 객석수를 축소하여 1회 100여석 미만의 관객을 수용할 예정이다.

 

또한, 관객들에게 마스크를 배부하고 1회 공연 후 미세분무 방역기를 활용한 실내 소독을 실시하여 방역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황수섭 문화관광과장은 “다양한 연령대가 고루 즐길 수 있는 트로트 무대를 준비한 만큼 군민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공연문의 및 잔여석 예매는 옥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ocac .go.kr) 또는 043)730-4894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12월 19일(토), 오후3시, 7시에는 가수 알리와 뮤지컬스타 민우혁, 김순영이 함께하는 2020년 송년콘서트 ’Start Again’이 공연 될 예정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