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2020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 서막 올리다

등록일 2020년10월15일 09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보은대추축제 홈페이지 (사진출처: 보은군)

 

2020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가 오늘 대추축제 성공을 기원하는 조신제를 시작으로 서막을 올렸다.

 

올해 보은대추축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10월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개최됨에 따라 인터넷을 통한 축제 프로그램 및 대추 등 농·특산물 판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군은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전용 홈페이지(www.boeunjujube.com) 개설, ‘랜선버스킹’, ‘대추나무 랜선 걸렸네’ 및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등 보은군 공식 유튜브 채널 구축, SNS 채널 등 각종 언론 매체 홍보, 찾아가는 오프라인 홍보단 운영, 택배차량 활용 생대추 택배주문 랩핑 광고, 대전 개인택시 50대 외부 스티커 부착 및 승객 스티커 배부, 전국 10개 도시 보은향우회원들의 보은대추 택배 주문 홍보 등 축제 성공을 위한 준비에 전력을 다해왔다.

 

이번 온라인 축제에서는 행사 프로그램인 랜선 버스킹 ‘대추나무 랜선 걸렸네’ 와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등 유튜브 라이브 생방송이 눈길을 끈다.

 

‘대추나무 랜선 걸렸네’ 와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채널은 유튜브에서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를 검색한 후 접속하면 만나 볼 수 있다,

 

‘대추나무 랜선 걸렸네’는 축제 기간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1시간 동안 매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일자별 출연진으로 금잔디·박서진·박구윤·홍잠언·진시몬 등 유명 가수가 출현해 랜선 콘서트를 펼친다.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도 축제 기간 오후 2시부터 2시 30분까지 송출하는데 라이브 커머스 전문 쇼핑호스트 7인이 진행자로 나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보은대추의 우수성을 생동감 있게 알리고 판매도 진행한다.

 

온라인축제 전용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행사인 ‘2020 보은대추송 챌린지’, ‘행운의 룰렛’, ‘보은아 사행시를 부탁해’, ‘보은만남 대추맛남‘ 등에 참여하면 축제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고 보은 생대추 및 결초보은 농·특산물을 상품으로 받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보은 명품대추 등 농·특산물은 유튜브 홈쇼핑을 비롯해 홈페이지 보은대추축제 온라인 장터(도메인 주소: 보은대추 shop)와 보은생대추 콜센터(1668-0077) 택배 주문을 통해 손쉽고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보은생대추 콜센터 이용 시 택배비를 무료로 받아볼수 있다.

 

정상혁 보은군수는 “올해 대추축제는 코로나19 방지로 비대면 온라인으로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축제를 통해 가을철 과일의 황제 보은대추를 드시고 더욱 건강하고 만사형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