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전용 홈페이지 오픈

등록일 2020년10월07일 09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보은대추 홈페이지 모습 (사진출처: 보은군)

 

보은군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올 10월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비대면 온라인으로 열리는 보은대추축제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홈페이지는 축제개요, 행사 프로그램, 커뮤니티, 이벤트 및 대추 및 농·특산품 구매 등으로 구성됐으며 스마트폰, 테블릿, PC 등을 이용해 누구나 어디서든 쉽게 축제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프로그램인 ‘대추나무 랜선 걸렸네’,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등 라이브 방송을 통해 명품 보은대추를 현장에서 직접 보는 것과 같은 생동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홈페이지를 통한 이벤트 행사로 ‘행운의 룰렛’, ‘보은아, 사행시를 부탁해’, ‘보은만남 대추맛남 사연공모전’ 등도 마련돼 이벤트 참여자에게 대추 등 보은 농·특산품 경품을 받는 행운도 제공한다.

 

또한 보은 명품대추를 비롯한 보은의 청정한 자연에서 자란 우수한 농·특산물을 홈페이지 온라인축제 장터를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장터에는 햇 생대추가 규격별로 판매되며, 이외에도 보은 대추 가공식품, 황토 사과즙, 표고버섯, 칡즙 등 다양한 상품이 고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보은군 관계자는 “이번 대추축제는 새로운 방법으로 온라인을 통해 만나는 만큼 대추 등 농산물 판매로 이어져 농가 소득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는 홈페이지 www.boeunjujube.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