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제16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장·단편 음악영화 출품 공모

등록일 2020년04월23일 09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지난해 개막식 (사진출처: 제천시)

 

영화와 음악, 자연의 조화로 한여름을 수놓는 독보적인 음악영화제로 자리잡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올해 16회를 맞으며 출품작을 공모한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매년 8월, 다양한 음악영화들을 상영함과 동시에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을 펼쳐온 본격적인 음악축제로 16회를 맞이하는 2020년에도 알찬 프로그램으로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16회 영화제를 준비하면서 영화제에서 관객들과 만나게 될 단편, 장편의 출품작을 공모한다.

 

출품기간은 4월 21일(화)부터 5월 17일(일)까지이며, 2018년 1월 1일 이후 제작된 작품이어야 한다.

 

음악이 주가 되거나 음악을 주요한 소재로 다룬 극영화,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실험영화 등 모든 장르의 작품을 대상으로 한다.

 

출품신청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jimff.org)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진행되며 6월중 선정된 작품에 한해 개별 연락, 8월에 열리는 제16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상영하게 된다.

 

8월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열리게 될 제16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다양한 음악영화와 공연, 그리고 전시, 체험 프로그램으로 관객들과 만나며 오는 7월 모든 프로그램을 공개할 예정이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