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음성행복페이 10% 캐시백 인센티브 7월 말까지 계속 지원

등록일 2020년03월27일 09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음성군청 전경 (사진출처: 음성군)

 

음성군은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음성행복페이의 10% 캐시백 인센티브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지원한다고 밝혔다.

 

음성행복페이는 3월 25일 기준 발행액 20억원을 돌파해 어려운 지역경제에 효자카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군은 지난 2월 17일 음성행복페이 발행 후 한 달간 결제금액의 10%를 되돌려주는 ‘캐시백’이벤트를 추진해왔으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추가적으로 4개월간 인센티브를 지원해 경제 활성화에 앞장선다.

 

코로나19 여파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관련 지원사업을 음성행복페이를 통해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음성행복페이 사용 촉진을 위해 인센티브 한도액을 기존 ‘월 50만원/연 6백만원’에서 ‘월 70만원/연 840’만원으로 5월 초 상향할 예정이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면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어려움이 커지는 상황이다”며, “소비가 상당히 위축되어 있는 상황에서 음성행복페이 발행 목표액을 기존 100억원에서 150억원으로 확대 발행해 어려워진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행복페이는 거주 지역에 상관없이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 “그리고”를 사용할 경우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 산업개발팀에서 공카드를 발급받아 모바일앱에 등록한 후 충전해 사용하면 된다.

 

음성행복페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음성군청 경제과(☎043-871-3613)로 문의하거나 음성군청 홈페이지에서 ‘음성행복페이’를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