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옥천군장애인복지관, 부부의 날 맞아 장애인 부부 3쌍 위한 특별한 하루 선사

등록일 2025년05월22일 14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장애인복지관 부부의날 기념 이벤트 (출처 : 옥천군)

 

옥천군장애인복지관(관장 황명구)이 지난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재가장애인 부부 3쌍(6명)을 복지관으로 초청해 부부의 소중함과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전에는 복지관 1층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부부의 날’기념 촬영이 진행되었고 오후에는 옥천향교에서 부부 예절 교육과 다도 체험을 통해 서로에 대한 존중과 사랑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촬영된 사진은 포토북으로 제작되어 부부들에게 추후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관내 음식점 ‘나의 신랑은 나무꾼’(군북면), ‘참샘송어직판장’(옥천읍), ‘풍미당’(옥천읍) 3곳에서 총 150만 원을 후원해 지역사회의 온정을 더했다.

 

황명구 옥천군장애인복지관장은 “부부의 날을 맞아 배우자와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셨길 바라며, 앞으로도 장애인 가정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옥천군장애인복지관은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에서 분리되어 지난해 개관해 오는 5월 23일 개관 1주년을 맞는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민소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