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괴산군청 여자씨름단, 전국대회서 또 한 번 우승… “상승세 이어간다”

등록일 2025년03월11일 11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국화급 1위를 수상한 괴산군 김주연 선수 (출처 : 괴산군)

 

괴산군청 직장운동경기부 여자씨름단(감독 이광석)이 전국대회에서 다시 한번 실력을 입증했다.

 

지난 10일, 경북 문경시 문경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55회 회장기 전국장사씨름대회’ 여자 개인전에서 괴산군청 소속 선수들이 뛰어난 성적을 거뒀다.

 

이번 대회에서 김주연 선수가 국화급(70kg 이하) 1위를 차지하며 정상에 올랐고, 김지한 선수는 3위에 오르며 선전했다.

 

이번 대회 결과로 괴산군청 여자씨름단은 올해 초부터 이어온 상승세를 다시 증명했다.

 

괴산군청 여자씨름단은 올해 대한씨름협회가 선정한 우수선수 명단에 3명이 포함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지난 1월 열린‘2025 태안 설날장사 씨름대회’에서는 8명의 선수 중 5명의 선수가 개인전에서 입상했고, 단체전에서도 준우승을 차지하며 강한 전력을 과시했다.

 

이광석 감독은 “선수들의 값진 수상이 올해의 도약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며, “올해 사자성어 ‘대화위성(大和爲尼, 큰 화합을 통해 성공을 이끈다)’의 정신으로 더욱 단합해 좋은 성과를 내겠다”고 전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민소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