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증평군보건소, ‘세계 금연의날’ 기념 다채로운 금연 캠페인 전개

등록일 2023년06월05일 09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금연 캠페인 활동 (사진출처 : 증평군청)

 

증평군 보건소는 제36회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흡연의 폐해를 알리는 다양한 금연 캠페인을 실시했다.

 

지난 5월 25일 SD바이오센서 증평공장 직원을 대상으로 이동금연 클리닉 홍보, 5월 26일에는 증평 장뜰시장에서 한국교통대학교 증평캠퍼스 간호학과 학생들과 함께 금연 가두 캠페인을 실시하고 금연 패널 전시, 금연 응원 문구 적고 선물 받기 코너 설치 등 금연홍보 부스를 운영하여 지역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5월 30일은 증평읍 사무소에서 금연 홍보 배너 및 흡연자 폐 모형 전시 등 이동 금연 홍보관을 설치·운영하여 이목을 끌었다.

 

또한 5월 31일에는 증평초등학교 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과 마술쇼를 접목한 흡연예방 공연을 실시하여 어린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담배의 유해성과 금연의 중요성을 깨닫게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윤서영 보건소장은 “이번 금연의 날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흡연의 위험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고 금연을 결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담배 연기 없는 증평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