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제3회 봉양 박달콩축제’3,800여명 다녀가

등록일 2022년11월29일 1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봉양박달콩축제 개막식( 사진출처: 제천시청)

 

 

제3회 봉양 박달콩축제(추진위원장 원정옥)가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개최되어 4천여명의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작년에 이어 1년 만에 개최된 이번 행사는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사전 안전점검과 현장 안전관리지침을 철저히 이행한 가운데, 시민들의 일상을 위로하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농가에 희망을 주고자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주최 측 추산 첫날 2,200여명, 이튿날 1,600여명이 방문해 총 3,800여명이 다녀갔고, 서리태(청자5호) 등 2억 1천여만원 농산물 판매 실적을 거두며 봉양읍의 대표 축제로 자리잡았다.

 

행사장 무대는 인기 개그맨 심형래가 진행하는 축하공연부터 지역가수 및 주민자치프로그램 등 특별 공연으로 채워졌고, 행사장 한켠에는 ▲체험행사(심폐소생술, 프리마켓, 떡메치기), ▲농산물 판매장(박달콩, 두부, 청국장 등), ▲먹거리장터(군고구마, 감자, 가래떡구이, 순두부 등) 등 다양한 부스가 마련되어 방문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았다.

 

원정옥 추진위원장은 “이번 축제에 적극 동참해주신 모든 관계자 분께 감사드린다.”라며, “많은 인파 속에서도 즐겁게 마무리 되어 기쁘다. 내년에도 성공적인 축제를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김수경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