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내가 꿈꾸는 동물원의 모습’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등록일 2022년09월30일 09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포스터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는 다음달 3일 청주동물원에서 ‘제20회 동물원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내가 꿈꾸는 동물원의 모습’을 그리는 동물원 그림그리기 대회는 동물원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키고, 어린이들의 창의성과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개최하는 행사다.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당일 동물원 접수처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화지가 제공되며(유치부 및 초등 저학년 8절지, 초등 고학년 4절지), 그림그리기 용품은 개인이 지참해야 한다. 참가접수는 당일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까지이며, 그림 제출은 오후 3시까지이다.

 

이번 대회는 대상 1명을 비롯해 최우수상 7명 등 총 150명의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입상작품 중 대상 및 최우수상 등 일부는 동물원 그림 게시대에 전시될 예정이다.

 

정창수 청주랜드관리사업소장은 “코로나19 확산우려로 중단됐던 그림그리기 대회를 3년 만에 개최할 수 있어서 다행이고, 앞으로 더 다양한 행사로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