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2022 충북문화관 문화가 있는 날 9월‘숲속콘서트’개최

등록일 2022년09월21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포스터 (사진출처: 충청북도)

 

충청북도(도지사 김영환)와 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승환)은 9월 28일(수) 저녁 7시, 충북문화관에서 숲속콘서트 피아니스트 윤소영을 초청하여 클래식 친구만들기 ’별처럼 빛났던 모차르트-그의 삶과 음악으로의 초대‘라는 주제로 클래식 인문학 콘서트로 진행된다.

 

이번 클래식 인문학 콘서트는 K-MOOC의 블루리본에 선정된 강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모차르트의 삶과 음악에 대한 이야기와 그의 피아노 음악을 한 무대에서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피아니스트 윤소영은 한양대학교 피아노과를 졸업하고 미국 텍사스 주립대학 연주 박사학위 및 신시내티 음악대학 아티스트 디플로마를 졸업했고 미주리 국제피아노 콩쿨, 러시아 국제피아노콩쿨등에서 입상하였으며, 현재 서울사이버대학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WE Soloist, PLUS Chamber Group 단장을 맡고 있다.

 

충북문화재단 김승환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으로 모차르트의 삶과 음악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의 사전 신청 접수는 충북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문화이음창을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40명이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문화관(043-223-41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