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신나는 여름, 도서관이랑 놀자!’ 포토존 및 프로그램 운영

등록일 2022년08월10일 10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문화가 있는날 (사진출처: 청주시)

 

청주시립도서관은 8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해 8월 한 달 동안 ‘시립 바다’ 포토존을 운영하고 오는 27일(토)에는 1층 아동자료실에서 ‘신나는 여름, 도서관에서 놀자!’를 주제로 체험형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시립도서관 임시청사(지북동) 1층 아동자료실에는 시원한 도서관에서 여름 바다 분위기를 즐기고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시립 바다’포토존을 마련했다.

 

바다색 배경에 각종 바다 생물과 해녀 그림에 풍선까지 더해 ‘사진맛집’이라는 타이틀도 달았다.

 

포토존은 8월 내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31일까지 운영한다.

 

한편, 8월 27일(토)부터 운영하는 체험형 독서 프로그램은 ‘여름책 빌리고, 비치백 만들어서 담아가기’활동으로 여름에 관련된 책을 빌리면 통합데스크에서 비치백 만들기 키트를 제공하고, 1층 아동자료실에서 비치백을 만들어 빌린 책을 담아가면 된다.

 

참여 인원은 50명이며 청주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별도의 수강 신청 없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 043-201-4077로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도서관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포토존과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충북포스트 보도팀 홍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스포츠 핫이슈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